2022/05 6

[필사] 내감정에말걸기_원성원/지성인의언어_육문희/ 보이지않는곳에서 애쓰고 있는 너에게_최대호

감정은 우리 삶에 네비게이션 역할을 해줍니다. 어느방향으로 가야하는지 어떻게 해야 할 지 신호를 보내줍니다. 이 신호를 귀 기울여 듣지 않으면 타인에게 휘둘리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가서 인생을 고통스럽게 만들고 아까운 시간을 허비하게됩니다. 그런데 감정은 변덕쟁이 아가씨 같습니다. 순간순간 지나가는 감정의 신호를 명료하게 듣기 쉽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감정도 끊임없이 흘러가는 물결처럼 변화합니다. 우리의 주변환경도 내몸과 마음도 모두 변합니다. 그 물결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것이 아니라 물결들하고 놀아야 인생이 즐겁겠죠. - 내감정에 말걸기 / 원성원 모든 관계에는 감정이 앞선다 아무리 작은 도움이라도 고마움을 표현하는 말에 인색하지 말아야 한다. 진심을오 전하는 감사는 사람의 마음을..

🌝[연재 1주년] 자축하는 그림 :-)

안녕하세요. 아리닭입니다 :-) 어제인 5.17.은 아리닭이 출시(?) 된지 1주년 된 날이었습니다. 스스로 그림이라는 것에 도전한지 (그림관련된 일을 전혀하지 않다가) 1년이 되었다는게 넘 스스로 기특하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해서 이렇게 자축하는 그림을 그렸어요! 하루 지났지만 그래도 많이 축하해 주실거죠? 앞으로 또 오랜기간 그림을 그리고싶은데 어떻게 나아가야할지 고민이 많은 요즘이랍니다. 제가 하고싶은 것들을 그냥 해내가려고 해요.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실꺼죠?? 늘 감사합니다 작가님들의 축전까지 받으니 더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 더 많은 이야기들을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채널을 추가해주시거나 인스타그램에 놀러와주세요! ⬇️아리닭 채널 추가 http://pf.kakao.com/_AKKnb 아리..

[필사] 당신과 나의 안전거리/박현주, 냉정과열정사이/츠지 히토나리, 지쳤거나 좋아하는게 없거나/글배우

무한할 줄 알았던 시간도 언젠가는 끝난다. 적어도 한 사람의 인생에는 그렇다. 내가 경험할 수 있는 시간에는 끝이 있다. 그런의미에서 해피엔딩은 존재하지 않는 것인지 모르지만, '해피 콤마'는 분명 존재한다. 삶에있는 행복한 쉼표들을 향해서 나아간다. 잠깐 멈췄다가도 이어가기 위해서. 당신과 나의 안전거리(3) 박현주 2022.5.11. 글씨 아리닭 미래는 그 모습이 보이지 않아 늘 우리를 초조하게 해. 그렇지만 초조해하면 안돼. 미래는 보이지 않지만, 과거와 달리 반드시 찾아오는거니까. 냉정과 열정사이 / 츠지 히토나리 행복하고 싶은데 그게 어려운 날이있다. 아무리 잘하려고 노력해도 상처받는 날이있다. 하기싫은 생각 속에서 하루종일 불안하고 힘든 날이 있다. 지금 당장 여길 떠나고 싶지만 떠날 수 없다..

[헌혼일기] # 엄마가 젤리를 얻는 법 (feat. 41개월 인스타작가)

어제 어린이집에서 젤리를 받아 온 여니는 한 껏 신이 나서 젤리를 받았다고 자랑을 합니다 :-) 엄마도 하나 주게? 하고 얘기하니 엄마도 젤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해주더군요 ㅋㅋ 너무 귀여워서 툰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 열심히 여러번 밑그림을 그려보던 여니는 나중에는 이렇게 스스로 계란을 그리더라구요 ㅎㅎㅎ 매번 제가 그림을 그리는 걸 보면 엄마 계란 여니 그려??? 나도 그릴래~ 하는 이쁜 41개월 입니다 :-) 오늘도 행복한 헌혼일기_여니편 끄읏!

[필사] 나태주_가장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싶다 외

오랜만에 필사글을 가지고 온 아리닭입니다. 보드에는 틈틈히 필사글 올리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글을 올리네요 :-) 오늘도 좋은글들 읽고 힘내세요 바람 부는 날 바람 따라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 사랑했다 흐르는 강가에서 물 따라 흘러가지 않기 위해서 사랑했다 사랑은 공기요 사랑은 꿈 너또한 잘난 사람이 아니기에 사랑할 수밖에 없었다 못나서 안쓰럽고 안쓰러워서 사랑할 수밖에 없었다 사랑하여 너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네가 되었다 사랑은 꽃이요 사랑은 눈물 - 나태주 / 가장예쁜 생각을 너에게 주고싶다 사랑할 만한 자격을 갖춰서가 아니라 사랑이 당신 속으로 들어올 때 당신은 불가피하게 사랑하는 사람이 된다. 자격을 갖추고 있어서 사랑이 당신 속으로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사랑이 당ㅅ인 속으로 들어와서 당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