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꿀정보 가득 (그림, 전시, 공모전 등)

[정보] 2022년 오리온 봄제품과 함께 나만의 봄 그리기 (~3/31)

아리닭 2022. 2. 18. 13:35
728x90


안녕하세요.

아리닭입니다.

 

우리 그림이 제품으로 나온다니!

그것도 오리온!!!! 제품으로!!! 한정판으로!!!

 

자자 진정하시고 다들 아래 이벤트내용 꼼꼼하게 읽고 어서 도전해보시죠!

 


오리온에서 봄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로 

<내가찾은봄 내가 그린봄>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01. 초코파이 딸기 스케치

 생크림 마시멜로로 업그레이드! 딸기로 그려낸 상큼한 봄날의 맛! 

 

초코파이 딸기와 함께 담고싶은 그림이 있다면 초코파이 온라인 캔버스에 그려서 제출하면 됩니다!! 

다운은 아래 파일을 다운받아주세요! 

초코파이 캔버스.jpg
0.38MB

 

02. 딸기송이 스케치

상큼달콤 딸기에 요거트를 더해 상큼지수 up! 

딸기송이 > < 봄을 닮은 딸기모자 쓰고 상큼하게 돌아온 초코송이! 

딸기송이 캔버스.jpg
0.37MB

딸기송이와 함께 담고싶은 그림이 있다면 딸기송이 캔버스에 그려보세요 !!

 

 

 

3. 딸기고래밥

딸기우유 크림에 퐁당, 딸기 시즈닝에 데굴-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맛 

고래밥 캔버스.jpg
0.37MB

고래밥..딸기맛은 잔뜩 기대되는 맛은 아닌데..ㅋㅋㅋ

그래도 궁금하긴 하네요!! 

고래밥그림은 여기여기! 고래밥 캔버스에 그려주세요!

 

 

  • 이벤트 기간 
    - 참여기간 : 2022. 2. 7 ~2022. 3. 31
    - 당첨자 발표 : 2022. 4. 13 

  • 이벤트 경품
    - 특별상 : 총 15명 :나만의 봄이 새겨진 하나뿐인 패키지 (3박스)
    - 참여상 : 매주 10명 : 봄을 그리다 봄 한정 3종세트 (매주 10명, 총 80명) 


  • 참여방법 
    STEP 1. 나만의 봄 그리기 (패키지 OR 온라인 캔버스)
    STEP 2. 인스타그램 인증샷 업로드 (#오리온봄한정판 #내가그린봄 #봄을그려봄 해시태그 필수!)  
               꼭 계정은 공개로 되어있어야 해요! 
    STEP 3. 참여 게시물 인증하기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참여인증 필수!!) 
  •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cmd?formkey=MzA5ZDlmYjMtNTZiNi00NjdkLWFiZmYtNTIwZmZhMzBmYjdh&sourceId=urlshare
 

[오리온] 내가 찾은 봄, 내가 그린 봄 이벤트 참여 인증

<내가 찾은 봄, 내가 그린 봄>의 모습을 봄 한정판 패키지에 그림으로 그려주세요!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을 만

form.office.naver.com

 


저도 어서 하나 그려서 제출해봐야겠어요

총총총 달려갑니다~~~!

 

여러분도 도저어어언 하시고 후기 꼭 남겨주세요!!

기다리고있을께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세요 ><

(사실 제가 더 자세하게 적은건 안비밀) 

http://www.orion2022spring.com/

 

상큼달콤 2022년 봄!

오리온 대표 3종을 딸기로 만나세요!

www.orion2022spr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