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쉬지않는 5살 꼬맹이o(*°▽°*)o]

[헌혼일기] 아이와 으른의 상상력 차이

아리닭 2022. 8. 10. 02:06
728x90



안녕하세요
아리닭입니다

오랜만에 툰으로 찾아왔어요

8월 첫주에는 신나는 강릉여행주간이었답니다~

여행가서 있었던 귀여운 여니와의
에피소드를 가져왔어요 ㅋㅋㅋ

아이와 으른은 이렇게 상상력이 차이가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로만 봐주세요 :-)




























































+ 덧 선인장 옆에는 귀여운 빵나무가 있었는데, 여니에게 빵이 열리는 나무라고했더니 향긋하다고 너무 좋아했어요 ㅋㅋ 실제로 빵냄새가 나더라구요???

집에 있는 나무에 빵을 좀 달아주고
순수함을 지켜줘야(?) 할지 고민됬답니다


오늘의 헌혼일기 끝~


http://pf.kakao.com/_AKKnb

아리닭

#. 연애11년+결혼 5년차 신혼아닌 헌혼일기 #. 소소한 손글씨 쓰는 공간 & 굿노트 자료 제공

pf.kakao.com